밥먹기는 부담스럽고, 간단하게 한끼
밥먹기는 부담스럽고,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고싶을때 딱이에요. 밥먹는다는 생각에 식단하기도 편하고, 맛도 있어서 스트레스도 받지 않아요.
단백질이 부족하다 생각들면 닭가슴살 하나 뜯어먹으면 되니깐, 딱 맞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