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일차 식단&운동
어제부터 좀비모드 돌입...
입은 터지고 몸은 무겁고... 체중도 아주 조금 올라가고 배는 왕창 나오고...ㅎㅎㅎ
오늘은 겨울준비 분갈이 하고 입에 기름칠 좀 해주고 내일부터 다시 시동 걸겠습니다~~
오늘은 만보, 물마시기 다 실패했어요~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삼겹살 완전 맛있겠어요~. 전주말에 양꼬치 먹으러 가려구요~.ㅋ
잘하시니 금방 또 열심모드로 바뀔꺼예요~. 파잇팅~.😊👊
양꼬치 생각만해도 군침이~~
오늘도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