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라이팬에 볶아야 골고루 녹네용!!
후라이팬에 볶아야 골고루 녹네용!! 전자레인지로는 속이 넘 차가우우ㅠㅠ 새우볶음밥이랑 닭갈비 먹어봤는데 닭갈비가 진짜 존맛이에요;; 닭갈비만 살까.. 다른것도 먹어봐야겠지만ㅎㅎ 사진속 고기는 추가로 넣은거라ㅎㅎ 볶음밥 자체도 양도 움청 많거 넘 맛있슴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