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5.수.38일차식단.
오늘은 팥삶아 먹었어요~.^^ 좀전엔 배가고파 초코볼 한봉지 뜯어먹구요~.ㅋ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콩종류가 팥으로 바뀌었네요~^^
팥물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아 콩종류는 다좋아한답니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