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무게가 너무 빨리 줄어요
중학생인데요, 아침은 요거트, 급식은 절반, 저녁은 샐러드랑 닭가슴살 먹어요. 그리고 복싱학원(학원에서 단체활동을 꾸준히 하며 근력도 기르는중)을 다니고 주말마다 1만보 이상 걸어요.
다이어트 시작한지는 3개월 정도에요.
근데 요즘 제가 갑자기 일주일만에 1~2kg가 빠졌어요.. 스트레스 받아서 빠진건 아니고, 제가 탄수활물 등 그런거 높은거 절대 안 먹었거든요...손톱만한 초콜릿도 절대 안 먹고요. 간식은 적게, 바나나나 과일이나저지방 그릭요거트를 먹었어요.
이렇게 빨리 빠지는건 좋지만(배도 들어가서 기뻐요)
전 장기 다이어트가 목표고 그렇게 하고 있는데 단기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걸까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요요 올가봐 두려워요.. 물론 젊을수록 엄청 잘 빠지긴 해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중학생인데 다이어트는 너무 이르지 않아요…? 건강 때문에 하는건가…? 식이조절하고 운동하면 일주일에 1~2키로 빠질 수 있는데, 그렇다고 매주 1~2키로 빠지진 않을거에요 :)
만약 건강 목적으로 다이어트 하는게 아니라면, 초콜릿이나 먹고 싶은 간식 등 치팅데이 가져서 먹어도 좋아요! 장기 다이어트 한다면 더더욱 즐기면서 해도 좋지 않을까요? :-)
성장기때는 다이어트는 키와 연관되어서 추천하고 싶진 않아요. ㅠㅠ 다만 비만이 아니시면 지금보다 조금 더 드시셔도 운동을 하시니 살찌지 않을 것 같아요^^ 살은 나중에 빼도 되지만 키는 그때 아님 못 크니 단백질과 비타민(아연 등 무기질) 중심으로 좀더 드세요^^ 혹시 키가 크다면!! 다욧 화이팅입니다! ㅎㅎㅎㅎ
답변 너무 감사합니다! 건강 때문에 하는건 아니에요. 사실 나중에 커서야 다이어트를 힘들게 하는것보다 지금 미리 빼둬서 유지하는게 목표에요
차서현 앗 그렇구나 지금은 성장기라 다이어트가 너무 이를 수 있어요… 다이어트 생각보다 안어려워요! ^,^ 저는 건강을 위해 즐기면서 하고 있어요ㅎㅎ 지금부터 벌써 그런 걱정하면 평생 다이어트 걱정할텐데 그러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