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하게 잘 먹고 있어요 일주일씩 주
편하게 잘 먹고 있어요
일주일씩 주문해서 먹으면 딱 좋아요
그런데 드라이아이스에 닿는 부분은 얼어서 그런지 물렀더라구요 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