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맛있어요ㅠㅠ 다만 너무
아.. 진짜 맛있어요ㅠㅠ 다만 너무 상온에서 해동시켜버렸더니 찹쌀이 흐느적거려 먹기 불편했어요 냉장고에 해동시켜 말랑해질때 시원하게 꼭 드세요 .?.? 한박스만 산거 후회해요ㅠㅠ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