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 먹으면 면발 식감이 특이해서
처음에 먹으면 면발 식감이 특이해서 읭? 스럽지만 먹다보면 적응되고 진짜 라면처럼 맛있어요. 나트륨은 높지만 그래도.. 찐라면 보다는 뭔가 양심에 덜 찔려서 2번째로 구매해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