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다이어트 음식으로 샀는데 옆에
제가 다이어트 음식으로 샀는데 옆에 엄마가 더 좋아하셔서 재구매해요!! 5종류 다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 햄김치 아니면 치즈 들어간게 맛있는 것 같아요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