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이버섯이랑 숙주, 두부알까지 추가해
목이버섯이랑 숙주, 두부알까지 추가해서 아주 야무지게 먹었어요 ㅎㅎ 처음 한 번 시켜먹고 넘 가볍고 맛있어서 재구매했어요 ! 이것도 다 먹고 나면 또 시킬거에요 ㅎㅎ 칼로리는 가벼운데 넘 맛있어서 자주 시킬 것 같아요 최고 ????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