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고가 꽉 차있는데 닭가슴살은 먹고
냉동고가 꽉 차있는데 닭가슴살은 먹고싶고
근데 상온보관 가능한 닭가슴살이길래 홍아?!거리면서 사가지구.. 전자렌지에 30초 돌려서 그릇에 담아먹는데
음 시판 스테이크 기대하면 안되고 그나마 소스 뿌려먹으면 대체용으로 좋아요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