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7.수




아침ㅡ밀푀유나베,잡곡밥
런링머신ㅡ20분
점심ㅡ사과한개
저녁ㅡ아침에먹고남은거 먹어치우기
9시에 플라잉요가 갈꺼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건강식👍👍
플라잉요가도 👍 👍
오늘도 식단 넘 👍
좋네요~~
잘 다녀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