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 것들 아직 다 맛보진 못했지만 그
산 것들 아직 다 맛보진 못했지만 그냥 플레인으로 나온게 더 나은듯 특히 애플크럼블바 건포도나 말린과일 같은거 안 좋아하시면 완전 비추,,, 맛 나쁘지 않고 포만감도 있어서 나름 괜찮긴 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