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구매해봐요 스무디도 맛나고
처음으로 구매해봐요 스무디도 맛나고 밥양은 조슴 적은고 같지만 다이어트 해야하니ㅠㅠ 맛은있어용 ㅎㅎ
증정용으오 주신 호박차는 처음에 뭐지 햇는데 계속 마시게 되네요 ㅋ 씹히는 맛도 있고 ㅋㅋㅋ
3일 잘 실천 할수 있을거 같아용^^3일동안 얼마나 빠질련지 모르겠지만....ㅎ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