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젤리는 조금 실망.. 기대
개인적으로 젤리는 조금 실망.. 기대했던것보다 맛이 없었어요 근데 애초에 곤약 젤리에 넘 맛있는걸 바라는것도 웃기긴한데.. 가볍게 먹기엔 좋아요 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