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다른 분들은 현미때
진짜 맛있어요!
다른 분들은 현미때문인지 냄새가 이상하다 뭐 이렇다는데 저는 너어ㅓㅓ무 맛있었어요!
근데 하나로는 배가 안차서 ㅎ 이거랑 소시지랑 과일 먹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