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8일(식단&운동)

이틀 쉬었더니 운동하기가 귀찮아지네요🙄
겨우 만보 넘기고 들어왔어요~
이러면 곤란한데..😑
낼은 의무감이 아닌 즐거움 마음으로
움직일수 있기를👊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수고하셨습니다 👏👏👏
화이팅
힘내세요
극복하고 이겨내자요
저도요~~ 즐거운마음으로 움직이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