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배추 비린맛은 안나지만 조금 질겨요
양배추 비린맛은 안나지만 조금 질겨요
원래도 엄청 싱겁게 먹는 편이긴 한 제가 먹기에도 요건 조금 더 싱겁긴 하네요
그래도 양이 넉넉해서 한끼 대용으로 딱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