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여름에는 냉동보관 하는 게
안녕하세요 여름에는 냉동보관 하는 게 좋나요? 아니면 유통기한 전까지는 서늘한 곳에만 두면 괜찮을까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안녕하세요. 회원님 :)
장기 보관시 냉동보관도 가능합니다~
다만, 해당 상품은 실온 보관이 가능한 제품으로
햇빛이 들지 않는 서늘한 곳에 보관 하여 섭취 부탁 드릴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