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맛있어요. 출근할때 냉동실에서
진짜 맛있어요. 출근할때 냉동실에서 꺼내가서 상온에 뒀다 오후에 먹으면 딱 좋습니다. 전자렌지 돌리지 않고 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맛보려고 2개만 시켰다가 바로 5개 묶음상품 재주문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