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가 훨씬 맛있고 카카오 맛도 더
다크가 훨씬 맛있고 카카오 맛도 더 납니다. 밀크는 좀 아쉬운 맛이고요. 회사에서 간식으로 먹는데 반봉씩 나눠먹으면 딱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