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2.17 식단


민망하게 잘먹고다니네요..
순대국 이랑 밥반공기.
삼겹살2줄넘게 먹은듯. ㅠㅠ
밥없이 상추쌈 먹었습니다.
밥안먹은거에 위안을..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와 어쩜 매일 제가 좋아하는음식만 올라오네요 ^^; 👍
맛있는거 앞에두고 조절하기 쉽지않지요~.
밥안먹은거 칭찬합니다~.^^
가족들이 있으니 안먹는게 참 힘듭니다.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