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심 잘게 썰고 밥이랑 계란 넣어서 볶음밥 해먹었는데 카레 향이 진해..
안심 잘게 썰고 밥이랑 계란 넣어서 볶음밥 해먹었는데 카레 향이 진해서 너무너무 맛있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