찹쌀현미라 그런지 쫀득하고 씹는맛이
찹쌀현미라 그런지 쫀득하고 씹는맛이 좋아요
내용물은 그리 많지 않아 샐러드나 닭가슴살이랑 같이 먹어야 양이 찰것 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