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11일 식운


또 폭식해서 다시 빼야해요. 흠~^^: 운동하고 공체 66.9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폭식까진 아닌듯 한데요
초당옥수수커피가 당도가 사악하다고 하는데 기분좋게 먹었을테니 패스요
늘 열심히 하는 모습이 보기 좋아요
끝까지 파이팅하세요
요새 야식 먹고 난리 아니예요. 반성중~^^*
아무래도 주말이라 그런 것 같아요... 저도 주말엔 식탐이 오르더라구요..... 😢
다행히 65.9로 내렸어요.더 내리자...홧팅~!!!
7킬로만더빼자 화이팅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