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포 먹는 기분. 버터구이부터 먹어봤
육포 먹는 기분. 버터구이부터 먹어봤는데 달달하고 짭짤해서 중독성 있어요.
맛있긴한데 저한테는 간이 좀 세서 조금만 덜 달고 덜 짜면 좋을 거 같아요.
가장자리가 딱딱한 부분이 있는데 대체로 부드럽게 쫄깃해요.
간식으로도 술안주로도 최고일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