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ㄷㅇ갈때마다 커피랑 셋트로 먹는 베
ㅇㄷㅇ갈때마다 커피랑 셋트로 먹는 베이글?
먹을땐 좋지만 속이 더부룩 해서 불편했는데 두부로만들어서 그런지 속이 편하고 식감도 쫄깃하고 아침에 식빵토스트에서 베이글로 바꿨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