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정말 좋아하는 삼각김밥이에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삼각김밥이에요. 사무실에서, 아침에, 먹기 좋아요. 그런데 2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가끔 한쪽 겉이 너무 익어서 딱딱하게 굳어있는게 흠이에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