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라면먹는느낌이에요 면은 어쩔수
진짜 라면먹는느낌이에요 면은 어쩔수 없지만 감안하고 닭가슴살이랑 먹으면 진짜진짜 배불러요 이거 먹은날에 너무 배불러서 소화시키느라 운동시간에 못맞춰갈정도였어요 라면생각날때 먹기 좋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