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주문한지는 꽤 됬는데 몇번 먹으면서 종류가 이거밖에 있을리가 없는데 냉장고 정리를 못해서 미루다가 오늘 확인했는데 청양바베큐맛이 한개도 안왔더라구요?? 나머지는 제가 먹은거라 갯수가 없는거라 인정하는데 양심적으로 진짜 못먹어봐서 문의드립니다. 배송을 다시 해주실수 있는지 그 부분만 환불해주실수 있는지 궁금하네요.
안녕하세요. 회원님 :)
죄송하게도 오배송 및 누락의 경우 상품 수령 후, 일주일 이내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ㅠㅠ
회원님의 주문 건은 30일 이상이 지나,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회원님 :)
죄송하게도 오배송 및 누락의 경우 상품 수령 후, 일주일 이내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셔야 확인 및 처리가 가능합니다. ㅠㅠ
회원님의 주문 건은 30일 이상이 지나, 확인이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도움을 드리지 못해 대단히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