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동안 먹었던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정
그동안 먹었던 닭가슴살 스테이크는 정말 맛이 없었는데 다신샵 스테이크는 괜찮네요. 치즈도 들어있어서 고소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