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맛있는데 일단 너무 쪼그매요
진짜...맛있는데 일단 너무 쪼그매요ㅋㅋㅋ생각보다 더 작아서 당황했던...그치만..치즈가 많고 맛은 진짜 있어용 계속 먹을듯!!!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