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스 닭가슴살보다 오븐구이 닭가슴살이
소스 닭가슴살보다 오븐구이 닭가슴살이 쪼금 더 비싸더라고요???!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확실히 소스닭보다는 크기가 좀 크고 묵직한 느낌이 있어요! 식단 중에 오븐구이 치킨 먹는 느낌이라 좋아요 굿굿!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