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분보니 설탕, 쇼트닝 등.. 성분
성분보니 설탕, 쇼트닝 등.. 성분들이 좀 먹기가 꺼려지네요. 이건다시구매는 안할듯 싶어요. 맛은 있겠지만.. 다이어트나 식단관리하는데 설탕이라뇨..ㅡ.ㅡ 성분보니 첨가물도 엄청 많네요. 재구매의사는 없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