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렌지 돌리면 되니까 너무 간편하고
전자렌지 돌리면 되니까 너무 간편하고 쌀도 씹는 맛이 있어요. 햄김치라서 그런지 간은 좀 쎘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