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에 먹어보고 다시 주문했는데 맛 별로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
저번에 먹어보고 다시 주문했는데 맛 별로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대부분은 간도 적당하고 현미임에도 먹기편했는데 이번에 나온 고추참치는 밥은 맨밥만 든 것처럼 싱겁고 가운데 몰려있는 참치는 짜서 주먹밥을 다 헤쳐서 비벼먹어야 좋겠습니다^^;; 그래도 종류, 포장이나 배송도 잘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