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8
아...어제 야식으로 족발먹고 넷플 불의섬보다가 새벽에 잠들었어요. 몇시간 못자서 몸무겁고 피곤한데
그날 시작이네요.
에효 돈버리고 몸버리고 ㅠㅠ
식습관 개선이 너무 힘들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
저도 식습관 잡기가 어려워욤ㅜㅜ 탄수화물, 국물 러버거든요ㅋㅋㅋ 그 날은 쉬어가라는 날이니 넘 부담갖지 마시고 살살 움직여보세요~~
저도 국물러버 밥러버ㅋㅋㅠㅠ 쌀밥 구경한지 오래됐네요.. 요즘 찐고구마먹어요ㅋ고구마 싫어하는데 잘빠진대서ㅎㅎ 언제쯤 끝나려나~~ 이노무 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