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 맛있진 않지만 칼로리랑 당을 생
엄청 맛있진 않지만 칼로리랑 당을 생각하면 먹을만해요.
후기가 엄청 맛있다그래서 ㅋㅋㅋ그정돈 아니지만 만족해요. 하나만 먹어도 양이 많아서 배부르네요
얼려놓기도 하고 냉장보관해놓은 것두 있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