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소한 맛이네요. 바삭하고 기름맛은
고소한 맛이네요. 바삭하고 기름맛은 나지 않아 좋아요. 그런데 칼로리는 낮지않다는거. 양이 너무 적어서 뜯는 순간 다먹어버림. 양이 너무 적어 가성비가 낮아서 별은 한개 뺐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