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도시락이랑 김밥 같이 시켜서 냉
항상 도시락이랑 김밥 같이 시켜서 냉동실에 채워놓는데 너무 맛있어요 정말 ㅜㅜ
기본 김밥이랑 맛도 별 차이 안나고 도시락도 너무 배고플때 제외하고는 항상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식단이에요 벌써 2-3번 재구매 중인데 계속적으로 시켜먹을것 같아용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