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만두나..
늘 주문해서 먹고 있어요. 만두나.. 다른것들은 질리는데 김밥을 좋아해서인지 질리지 않아요. 회사에서 매일 먹었더니 동료들이 궁금해하다가 먹어보고는 이제 저보다 더 많이 주문해서 먹네요ㅋㅋ 전도사가 될정도로 추천합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