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실에 있던 거 미리 꺼내 놨다가
냉동실에 있던 거 미리 꺼내 놨다가
렌지에 데워 먹거나 후라이팬에 기름없이
살짝 구워 먹어요.
아무것도 첨가 안해도 아주 약간 간도 돼 있어
이것만 먹기도 괜찮아요.
한팩(2개)만으론 양이 부적해서
저는 다른 걸 더 먹는 게 문제지만ㅋㅋㅋ
단백질 섭취하는 데 이것만한 게 없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