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약김밥든 처음인데 생각보다 더 괜찮
곤약김밥든 처음인데 생각보다 더 괜찮은데요?? 조금 간이 쎈편이긴한데 칼로리도 상대적으로 낮고 좋은거같아오 그래서 바로 먹어보고 재구매함ㅎㅎ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