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고 배도 잘 차는데 아무래도 김밥이다보니 탄수화물 비율이 좀 높..
맛있고 배도 잘 차는데
아무래도 김밥이다보니 탄수화물 비율이 좀 높네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루리루링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