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보다 국물이 간이 딱 맞아요.
생각보다 국물이 간이 딱 맞아요.
맛있습니다.
샤브샤브먹을때 고기 보다 야채를 주로 먹는데
이건 고기는 적당한데 야채가 너무적어요..
밀키트로 파는 제품은 맛이 덜 하겠다는 편견이 있었는데 이건 국물이 맛있습니다.. 재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