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도 괜찮고 가격도 일반 김밥보다 저
맛도 괜찮고 가격도 일반 김밥보다 저렴한편이라 잘산거같음. 좋은 댓글들 많길래 알바인가 걱정했는데 매우 만족함. 1+1 가격. 2개 8천원이 계속될경우 재구매의사 많음.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