닭가슴살 맞나여? ㅋㅋㅋㅋㅋㅋ완~전
닭가슴살 맞나여? ㅋㅋㅋㅋㅋㅋ완~전 부드러워요! 양념도 맛있게 잘 됐구여! 배부를 정도로 양이 많은건 아니지만 다이어트중에 저녁에 적당히 먹을만해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