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맛있어요..👍👍 그
진짜 너무 맛있어요..????
그냥 김밥만 해도 금방 3~400kcal를 넘고 나트륨이랑 당도 부담스럽지만 이 김밥은 319kcal에 저당이니까 좋은거같아요!
곤약김밥은 이걸로 정착할거같아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