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본 쉐이크중에 진짜 제일 맛있어요
먹어본 쉐이크중에 진짜 제일 맛있어요!!
왜 후기가 맛있다는 말만 있는지 바로 알겠네요!
초코랑 검은콩 사봤는데 검은콩이 진짜 쫀맛탱 (?????????????)
당도 낮은데 왜케 달고 맛있죠 ㅠㅠ 포만감은 엄청 크진않은데 그래도 맛좋게 쉐이크 마실수 있으미 대만족입니다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굿다이어터qp
카@h010588357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