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동 보관후 실온에서 녹였는데 딱딱해
냉동 보관후 실온에서 녹였는데
딱딱해요. 전자렌지에 녹여서 먹어야 하나요?
함께 읽으면 도움되는 글
다이어터 랭킹
작은시인
백투날씬
카@lhj_love
네@hee2024917
N
카@qhrod4244
안녕하세요. 회원님 :)
주문해주신 가래떡 상품은
실온에서 2~3시간정도 자연해동 후 섭취 해주시거나
전자레인지를 이용하여 해동 시
봉지를 살짝 개봉하여 1~2분정도
해동 상태 확인하시어 섭취가 가능한 제품인데요
위에 안내 드린 방법으로 해동 하였으나
계속 딱딱하시다면
해당 제품 사진과 유통기한 정보를
1:1 게시판으로 남겨주시면
확인 후 안내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ㅠㅠ
감사합니다.